메이블 1세대 무선청소기 수리
보니 청소기 대와 헤드를 연결하는 내부 고정장치가 부러진 듯 플라스틱 조각들이 나왔고 헤드를 끼워도 고정되지 않고 빠져버립니다.
그래서 새 청소기를 구매해야 하나 검색해봤더니
메이블 2세대 청소기만 나와있는데 이건 필터가 1세대와 완전 다르군요.
집에 1세대 필터를 여러개 사놔서 남아있는데
헤드를 수리할 수 있는 것인지, 수리하면 비용이 얼마나 나오는 것인지,
수리하려면 어디로 보내야 하는 것인지,
아예 새 청소기를 사야 하는 것인지,
그러면 집에 있는 1세대용 필터는 그냥 버려야 하는 것인지,
판단이 안되어 문의드립니다.
2년 몇개월밖에 안되었는데 내부 플라스틱 장치가 저렇게 부서지다니 넘 속상하네요.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무궁화전자 고객 상담실 입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파손된 경우 부품 구매를 해주셔야 하며 아래 계좌로 입금하시면 확인후 택배 발송 해드리겠습니다.
※ 정확히 필요한 부품이 일반 브러시(헤드) 인지? 연장노즐 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간혹 연장노즐 끝부분이 파손되었는데 일반 브러시(헤드)가 파손되었다고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첨부사진을 참조하시어 정확히 구매하고자 하는(파손된 부품)을 확인하시어 구매 바랍니다.
자사가 첨부한 사진으로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님께서 파손된 부품 사진을 첨부하시어 새 문의글 남겨주시면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 부품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연장노즐 11,000
- 일반 브러시 13,000
- 택배비 별도 3,200 (구매하고자 하는 부품가격과 택배비 포함 총 금액을 입금해주시면 되세요)
- 배송지가 도서 산지역일 경우 별도의 택배비가 추가 됩니다 (도서산간 지역마다 택배비용이 다르오니 도서산간지역은 고객 상담실(☎1670-6933)로 문의 바랍니다.
★ 계산서 또는 현금 영수증 발행시에는 영수 발행만 가능하며,
고객 상담실(☎1670-6933)과 통화 후 발행가능하오니 입금 전 고객상담실로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아래 계좌로 입금후
1) 배송받는분 성함, 연락처(전화번호), 주소를 홈페이지 A/S문의란에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2) 입금자명을 배송받을분 성함과 동일하게 해주세요
3) 구매하고자 하는 부품명, 수량을 정확히 기재 부탁드립니다
4) 구매 문의글 작성일로부터 3일내(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미입금시 구매신청은 취소처리 됩니다
13시 전 입금시 당일발송
13 시 후 입금시 익일발송
발송후 영업일 기준 3~5일내 수령가능합니다(토/일요일, 공휴일 제외)택배사 사정에따라 지연배송될수있습니다)
하나은행
227-890014-41004
예금주: 무궁화전자
* 1세대 헤파필터를 2세대 청소기에 사용시에는 1세대 청소기의 메시필터와 헤파필터를 통체로 같이 장착하여 2세대에 청소기에 사용가능합니다 (1세대와 2세대 먼지통 모양과 사이즈는 동일하며, 내부에 창작된 필터만 다릅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나 궁금하신점은 당사 고객상담실(☎1670-693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